티스토리 뷰

목차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신동엽, 수지, 박보검의 찰떡 호흡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진행이 된 이번 60회 백상예술대상은 바로 어제(24.05.07) 막을 내렸습니다.  

    수상작은 어떤 작품이며 각종 연기상에는 어떤 배우가 수상의 영광을 가져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후보는 어떤 작품과 배우들이 올라왔었는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한 후 수상작, 수상배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TV부문, 영화부문 대상 수상

     

     

     

    TV부문에서의 대상은 "무빙"이 차지 했고 영화는 "서울의 봄"이 차지 했습니다. 

    무빙 정말 손에 땀을 쥐며 정말 재미있게 시청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대상을 탔군요. 

    도대체 무빙 시즌2는 언제 나오는거야~!!! 무빙 시즌2에 대한 정보가 무성한데... 확실한 정보는 아직 없는 걸로 보인다. 

     

     

     

     

     

     

    최우수 연기상 영화 부분에는 서울의 봄의 황정민, 파묘의 김고은배우가 수상을 했고

    TV부문에서는 연인의 남궁민, 밤에 피는 꽃의 이하늬 배우가 수상을 했어요 파묘에서의 강렬한 인상이 김고은배우를 최우수상으로 이어지게 된 거 같다. 

     

     

     

    TV부문, 영화부문 작품상 수상

     

    TV부문에 작품상은 연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일본사람 오자와까지 총 3편이 상을 받게 되었고 

    영화부문에서는 서울의 봄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파묘도 탈법한데..ㅋ

     

     

     

    TV부문, 영화부문 조연상 수상

     

     

    안재홍배우와 염혜란배우는 "마스크걸"로 수상을 했고 밀수에 김종수배우, 영화 로기완의 이상희 배우가 수상을 했습니다.  

     

     

    TV부문, 영화부문 신인 연기상 수상

     

    무빙의 하늘을 나는 초능력자 이정하, 유괴의 날에 유나배우가 수상을 했고 파묘에 이도현 화란에 김형서배우가 수상을 했습니다. 

     

     

     

    TV부문 예능상에는 나영성 PD, 홍진경배우가 수상을 했고 PRIZM 인기상에는 쟁쟁한 후보들을 물리친 김수현 배우와 안유진 님이 수상을 하였습니다. 

    왜! 김수현은 있는데 김지원은 없는 거야~!! 눈물의 여왕이 아직은 심사에 반영이 되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반응형